직업카드뉴스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상세보기
번호 124 작성일 2018-05-02
제목 플랜트엔지니어 최종인
내용
진로멘토링 > 직업인 인터뷰 플랜트엔지니어 최종인 멘토

플랜트 무엇인가요? > 전기를 생산하는 발전소나 석유나 가스를 추출하는 공장, 바닷물을 사람들이 마실 수 있는 물로 바꿔주는 공장을 짓는 산업 등을 통틀어 플랜트라고 합니다.

플랜트엔지니어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전력, 석유, 가수, 담수 등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설비, 공장을 건설하는 일을 합니다.

플랜트엔지니어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공학 계열에서 기계, 전기, 건축 등을 전공한 후에 플랜트 구축하는 기업에 입사할 때 플랜트 분야를 지원하면 됩니다. 해외 프로젝트가 많아 외국어 능력이 필요하며 자료를 수집해서 분석하는데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청소년들에게 해 주고 싶으신 말씀이 계신가요? > 학창시절에 다양한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경험을 해봄으로써 본인이 정말 좋아하는 일이 무엇이고, 잘하는 점이 무엇인지 대해서 생각해보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플랜트엔지니어 최종인 멘토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커리어넷에 접속해 확인해보세요! www.career.go.kr

진로멘토링 > 직업인 인터뷰 플랜트엔지니어 최종인 멘토 플랜트 무엇인가요? > 전기를 생산하는 발전소나 석유나 가스를 추출하는 공장, 바닷물을 사람들이 마실 수 있는 물로 바꿔주는 공장을 짓는 산업 등을 통틀어 플랜트라고 합니다. 플랜트엔지니어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전력, 석유, 가수, 담수 등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설비, 공장을 건설하는 일을 합니다. 플랜트엔지니어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공학 계열에서 기계, 전기, 건축 등을 전공한 후에 플랜트 구축하는 기업에 입사할 때 플랜트 분야를 지원하면 됩니다. 해외 프로젝트가 많아 외국어 능력이 필요하며 자료를 수집해서 분석하는데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청소년들에게 해 주고 싶으신 말씀이 계신가요? > 학창시절에 다양한 분야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경험을 해봄으로써 본인이 정말 좋아하는 일이 무엇이고, 잘하는 점이 무엇인지 대해서 생각해보는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플랜트엔지니어 최종인 멘토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커리어넷에 접속해 확인해보세요! www.career.go.kr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홀로그램 전문가
다음글 한복디자이너 황이슬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