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카드뉴스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상세보기
번호 123 작성일 2018-05-02
제목 홀로그램 전문가
내용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는 진로교육 > 홀로그램 전문가

가수의 공연을 실제 공연장에서 생생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분신술이라도 부린 듯 스타가 복제되는 무대 연출까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비법 [홀로그램 기술] 현재 홀로그램 기술들은 공연이나 전시부분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기술은 우리 일상 속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 홀래그램을 활용한 광고나 상품전시, 의학 연구 등 아주 다양한 분야에서 홀로그램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눈앞에서 구현해낼수 있는 홀로그램 전문가. 여러분들도 한번 꿈꿔보세요.

홀로그램 전문가에 대해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에 방문해 드림주니어를 시청해보세요! www.career.go.kr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는 진로교육 > 홀로그램 전문가 가수의 공연을 실제 공연장에서 생생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분신술이라도 부린 듯 스타가 복제되는 무대 연출까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비법 [홀로그램 기술] 현재 홀로그램 기술들은 공연이나 전시부분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기술은 우리 일상 속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 홀래그램을 활용한 광고나 상품전시, 의학 연구 등 아주 다양한 분야에서 홀로그램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눈앞에서 구현해낼수 있는 홀로그램 전문가. 여러분들도 한번 꿈꿔보세요. 홀로그램 전문가에 대해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에 방문해 드림주니어를 시청해보세요! www.career.go.kr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호텔리어
다음글 플랜트엔지니어 최종인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