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카드뉴스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상세보기
번호 116 작성일 2018-04-30
제목 포토그래퍼
내용
포토그래퍼

포토그래퍼가 되기 위해서는 > 일반적으로 전문대학이나 4년제 대학에서 사진학, 사진영상항, 사진예술학 등을 전공합니다.

각종 사진 콘테스트에 입상한 경험이 있거나 실무 관련 경험이 있으면 더욱 유리합니다.

자신이 직접 사진관이나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경우도 있지만 스튜디오나 사진관에 취업하게 되면 먼저 스태프, 인턴사원 등으로 일하며 실무를 익힙니다.

일정 이상의 경험을 쌓고 전문분야로 진출하게 되면 프리랜서로 활동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 혹은 사진관을 개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토그래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로 방문해 관련자료를 찾아보세요! www.career.go.kr

포토그래퍼 포토그래퍼가 되기 위해서는 > 일반적으로 전문대학이나 4년제 대학에서 사진학, 사진영상항, 사진예술학 등을 전공합니다. 각종 사진 콘테스트에 입상한 경험이 있거나 실무 관련 경험이 있으면 더욱 유리합니다. 자신이 직접 사진관이나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경우도 있지만 스튜디오나 사진관에 취업하게 되면 먼저 스태프, 인턴사원 등으로 일하며 실무를 익힙니다. 일정 이상의 경험을 쌓고 전문분야로 진출하게 되면 프리랜서로 활동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 혹은 사진관을 개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토그래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로 방문해 관련자료를 찾아보세요! www.career.go.kr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특수교사
다음글 해양경찰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