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카드뉴스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상세보기
번호 17 작성일 2018-04-25
제목 유아교육과
내용
유아교육과

유아교육 > 가장 기본적으로 영_유아 발달에 대해서 배우고, 아이들은 어떻게 교육할 것인가와 관련된 것을 배우게 됩니다.

유아교육의 경우 한명의 교사가 여러 다양한 영역을 가르칩니다. 그래서 유아교육과는 음악, 미술, 수학, 과학, 언어, 동작, 부모교육. 교사교육, 유치원 운영 등 다방면적인 것들을 많이 배웁니다.

유아교육과에 들어오면 유치원 교사 자격증과 보육교사 자격증 두가지 자격증을 취득하고 졸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출산 문제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계속 태어날 것입니다. 생애 초기 0~5세 취학 전 아이에게 교육을 더 투자하는 것이 투자 대비 효과가 높다고 하니, 앞으로도 학과의 전망은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로 방문해 관련자료를 찾아보세요! www.career.go.kr

유아교육과 유아교육 > 가장 기본적으로 영_유아 발달에 대해서 배우고, 아이들은 어떻게 교육할 것인가와 관련된 것을 배우게 됩니다. 유아교육의 경우 한명의 교사가 여러 다양한 영역을 가르칩니다. 그래서 유아교육과는 음악, 미술, 수학, 과학, 언어, 동작, 부모교육. 교사교육, 유치원 운영 등 다방면적인 것들을 많이 배웁니다. 유아교육과에 들어오면 유치원 교사 자격증과 보육교사 자격증 두가지 자격증을 취득하고 졸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출산 문제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계속 태어날 것입니다. 생애 초기 0~5세 취학 전 아이에게 교육을 더 투자하는 것이 투자 대비 효과가 높다고 하니, 앞으로도 학과의 전망은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로 방문해 관련자료를 찾아보세요! www.career.go.kr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영상미술학과
다음글 정보통신공학과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