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카드뉴스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상세보기
번호 20 작성일 2018-04-27
제목 컨벤션 경영학과
내용
컨벤션경영학과

요즘 우리나라의 국가 경쟁력이 증가함에 따라 국제회의, 국제컨퍼런스 등이 자주 개최되고 있는데요.

컨벤션경영학과는 이러한 국제회의, 전시 및 이벤트 분야에서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컨벤션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학습하는 학과입니다.

컨벤션경영학과는 졸업 후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데요. 국제회의기획사, 전시기획사와 같은 기획 업무나 조명 및 음향 업체 관련 또는 기타 기업 및 공공기관 관련 분야로도 취업이 가능하답니다.

컨벤션 경영학과와 관련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드림레터 제2017-8호를 참고해주세요. www.career.go.kr

컨벤션경영학과 요즘 우리나라의 국가 경쟁력이 증가함에 따라 국제회의, 국제컨퍼런스 등이 자주 개최되고 있는데요. 컨벤션경영학과는 이러한 국제회의, 전시 및 이벤트 분야에서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컨벤션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학습하는 학과입니다. 컨벤션경영학과는 졸업 후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데요. 국제회의기획사, 전시기획사와 같은 기획 업무나 조명 및 음향 업체 관련 또는 기타 기업 및 공공기관 관련 분야로도 취업이 가능하답니다. 컨벤션 경영학과와 관련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드림레터 제2017-8호를 참고해주세요. www.career.go.kr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중어중문학과
다음글 한의예과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