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카드뉴스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상세보기
번호 18 작성일 2018-04-26
제목 정보통신공학과
내용
정보통신공학과

주차장 가로등에 QR코드를 붙여 차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하거나 전시장에서 NFC 음성안내서비스를 제공하여 외국인들이 통역 없이 전시장을 관람하는 서비스. 이 모든 것들은 정보통신기술이 이용됩니다. 이 외에도 정보통신기술은 의료,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활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있죠.

정보통신공학과에서는 무엇을 배우게 될까요? > 네트워크상에서 효율적으로 정보를 주고받는 통신 방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배우며 컴퓨터시스템, 네트워크, 인공지능 등에 대한 전문이론을 배웁니다.

정보통신공학과의 전망 > 우리나라 ICT(정보통신기술) 분야에 있어서 세계 초일류 기술을 자랑하고 있죠. 따라서 정보통신공학과는 향후 IT,네트워크,전자상거래,DB 분야 등 다양한 업종으로의 진출을 꿈꿀 수 있는 유망 학과라고 할 수 있어요!

정보통신공학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로 방문해 관련자료를 찾아보세요! www.career.go.kr

정보통신공학과 주차장 가로등에 QR코드를 붙여 차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하거나 전시장에서 NFC 음성안내서비스를 제공하여 외국인들이 통역 없이 전시장을 관람하는 서비스. 이 모든 것들은 정보통신기술이 이용됩니다. 이 외에도 정보통신기술은 의료,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활의 편의를 증진시키고 있죠. 정보통신공학과에서는 무엇을 배우게 될까요? > 네트워크상에서 효율적으로 정보를 주고받는 통신 방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배우며 컴퓨터시스템, 네트워크, 인공지능 등에 대한 전문이론을 배웁니다. 정보통신공학과의 전망 > 우리나라 ICT(정보통신기술) 분야에 있어서 세계 초일류 기술을 자랑하고 있죠. 따라서 정보통신공학과는 향후 IT,네트워크,전자상거래,DB 분야 등 다양한 업종으로의 진출을 꿈꿀 수 있는 유망 학과라고 할 수 있어요! 정보통신공학과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 홈페이지로 방문해 관련자료를 찾아보세요! www.career.go.kr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유아교육과
다음글 중어중문학과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