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제시되는 분야와 관련하여 질문이나 고민을 남겨주세요. 진로, 진학(학습), 직업 전문가로 구성된 커리어 솔로몬이 종합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Yes, we're Open 8월의 주제 성우 성우에 관한 질문이면 모두 OK! 성우가 되고 싶은 청소년의 진로고민 대환영! 종합솔루션 제공을 위해 진로고민은 가급적 자세히 남겨주세요. 8월의 솔로몬 직업 석승훈 KBS 40기 성우 공준호 KBS 39기 성우 이다은 대원방송 7기성우 진로 심종옥 강북중학교 진로진학상담교사 진학.학습 김정래 인천연송고등학교 진로진학상담교사 참여혜택 01 매월 상담신청자 중 1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지급 02 주요 질문을 뽑아 매월 말 맞춤형 답변 제공 03 매월 3건의 상담사례를 선정하여 진로준비 종합 솔루션 제공 참여방법 참여기간: 2019.8.1~2019.8.31 -아래의 상담신청란에 자신의 진로고민을 작성해주세요. - 회원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진로솔루션 페이퍼는 9월 초에 '전문가 답변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2019년08월06일] 기준으로 확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이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이므로 문의사항은 커리어넷 홈페이지 [이용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나의 진로활동 > 개인정보 관리]에서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해 주십시오. 주소: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사회정책동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커리어넷 운영: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국가진로교육연구본부 진로교육센터 지원:교육부 상담신청하기 GO 이용문의 교육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