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동영상이벤트 소문내기] 커리어넷 동영상 이벤르를 자신의 SNS에 홍보하고, 온라인도서문화상품권 추첨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안내 기간: 2019년 8월 12일 (월)~9월 11일 (수) 당첨자발표: 2019년 9월 20일 (금) 당첨 경품: 총 50명, 1만원 상당 온라인도서문화상품권 참여방법 1. 커리어넷 홈페이지의 커리어넷 동영상 이벤트를 방문해 주세요. 
https://www.career.go.kr/cnet/front/web/eventView.do?SEQ=48 2. 커리어넷 동영상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간단하게 소개하고 링크를 공유해주세요. 3. 커리어넷 동영상 이벤트를 공유한 개인SNS화면을 캡쳐해주세요. 4. 캡쳐된 화면을 커리어넷 이벤트 참여란에 휴대폰 전화번호와 함께 업로드 해주세요. 당첨확률 up! - 공유한 SNS의 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보다 참신한 글로 커리어넷 동영상 이벤트를 소개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 이벤트 참여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2019년08월12일] 기준으로 확인 결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이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이므로 문의사항은 커리어넷 홈페이지 [이용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나의 진로활동 > 개인정보 관리]에서 이메일 수신여부를 변경해 주십시오. 주소: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사회정책동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커리어넷 운영: 한국직업능력개발원 국가진로교육연구본부 진로교육센터 지원:교육부 커리어넷동영상이벤트바로가기 GO 이용문의 교육부 한국직업능력개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