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번호,작성일,제목,내용,첨부파일로 이루어진 게시물 상세보기 표 입니다.
번호 137414 작성일 2017-09-05
제목 [안내] 학부모를 위한 진로레시피 오픈콘서트 참가신청
내용

학부모를 위한 진로레시피 오픈 콘서트 미래사회 변화에 따른 바람직한 자녀교육법 변화무쌍의 시대에 아이의 진로를 찾지 못해 마음이 무거운 부모들을 위한 오픈 콘서트!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지 못하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했는ㄷ데도 성과를 내지 못한 아이들이 세상에서 상처를 받을까봐 걱정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지금보다 더 자유로운 삶, 지금보다 더 행복한 삶, 지금보다 더 성공적인 삶을 위한 방버븡ㄹ 3명의 명사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해드립니다. 공허한 말놀음이 아닙니다. 가슴에 담을 수 있는 진심을 전합니다. 강지원 푸르메재단 이사장, 변호사. 장영화 oec대표, 변호사 박재원 행복한 공부연구소 소장 -일시: 2017/09/20 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3시 -장소: 마이크임패트 (서울 종각역 인근)- 인원: 선착순 60명- 참가신청 https://goo.gl/oSXJG8


진로레시피 오픈 콘서트 참여신청을 받습니다. 이번 오픈 콘서트의 주제는 [미래사회 변화에 따른 바람직한 자녀 교육법] 입니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 방법은 하기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7/09/20 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3시

- 장소: 마이크임패트 (서울 종각역 인근)

- 인원: 선착순 60명

- 참가신청 https://goo.gl/oSXJG8


*자리가 협소한 관계로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SMS를 통해 개별공지할 예정입니다.

진로레시피 오픈 콘서트 참여신청을 받습니다. 이번 오픈 콘서트의 주제는 [미래사회 변화에 따른 바람직한 자녀 교육법] 입니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 방법은 하기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7/09/20 수요일 오전 11시 ~ 오후3시 - 장소: 마이크임패트 (서울 종각역 인근) - 인원: 선착순 60명 - 참가신청 https://goo.gl/oSXJG8 *자리가 협소한 관계로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SMS를 통해 개별공지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참여] '드림레터 소문내기' 이벤트 2017-09-11
다음글 [안내] 8월 진로솔루션(동물조련사)에 참여하고, 상품권 받자! 2017-08-10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