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카드뉴스

진로 카드뉴스 상세보기 - 번호, 작성일, 제목,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번호 81 작성일 2018-04-23
제목 영화감독 ‘임찬익’
내용

진로멘토링 영화감독 임찬익 멘토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연기자와 제작진을 연출, 지도하고 편집과 녹음을 지도하는 영화감독. 영화감독을 꿈꾸는 청소년 여러분을 위한 임찬익 멘토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봐요


영화감독이라는 직업은 어떤 친구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까요? 같은 이야기라도 어떻게 말하는 가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야기를 재밌게 말하거나 잘 묘사하는 기술이 있는 친구에게 추천해요!


영화감독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감독이나 보조연ㅊ루자로 5~10년간 경험을 쌓아 감독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에는 이론뿐만 아니라 시나리오 작업에서부터 촬영, 편집 등에 대한 것을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의 진출이 늘고 있어요. 동아리활동, 단편영화제작 등 연출경험을 미리 쌓는 사람도 많아요.


학생 때 공부도 중요하지만 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뭐든지 꿈꾸는대로 될 수 있는 나이이죠. 그 시간을 절대 낭비 하지 말길 바래요!


다른 멘토들의 이야기도 궁금하다면 산들바람 진로멘토링에 방문해보세요! 산들바람 진로멘토링을 검색해보세요!

진로멘토링 영화감독 임찬익 멘토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연기자와 제작진을 연출, 지도하고 편집과 녹음을 지도하는 영화감독. 영화감독을 꿈꾸는 청소년 여러분을 위한 임찬익 멘토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봐요 영화감독이라는 직업은 어떤 친구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까요? 같은 이야기라도 어떻게 말하는 가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이야기를 재밌게 말하거나 잘 묘사하는 기술이 있는 친구에게 추천해요! 영화감독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감독이나 보조연ㅊ루자로 5~10년간 경험을 쌓아 감독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에는 이론뿐만 아니라 시나리오 작업에서부터 촬영, 편집 등에 대한 것을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의 진출이 늘고 있어요. 동아리활동, 단편영화제작 등 연출경험을 미리 쌓는 사람도 많아요. 학생 때 공부도 중요하지만 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뭐든지 꿈꾸는대로 될 수 있는 나이이죠. 그 시간을 절대 낭비 하지 말길 바래요! 다른 멘토들의 이야기도 궁금하다면 산들바람 진로멘토링에 방문해보세요! 산들바람 진로멘토링을 검색해보세요!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법무사
다음글 보육교사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