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카드뉴스

진로 카드뉴스 상세보기 - 번호, 작성일, 제목, 내용, 첨부파일로 구성
번호 52 작성일 2018-04-10
제목 광고디자이너
내용

광고디자이너


텔레비젼, 잡지, 신문, 라디오, 포스터 등의 영상이나 인쇄매체의 과공화면을 구성하고 필요한 그림과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일을 합니다.


디자인, 예술 등에 대한 지식은 물론 마케팅과 제품 제조 등에 대한 지식이 요구됩니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다룰 수 있는 능력과 창의성, 미적 감각 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관련학과: 광고디자인과, 디지털디자인과, 시간디자인과, 시각디자인학과, 컴퓨터디자인학과 관련자격: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광고디자이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에 방문해보세요!



광고디자이너 텔레비젼, 잡지, 신문, 라디오, 포스터 등의 영상이나 인쇄매체의 과공화면을 구성하고 필요한 그림과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일을 합니다. 디자인, 예술 등에 대한 지식은 물론 마케팅과 제품 제조 등에 대한 지식이 요구됩니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다룰 수 있는 능력과 창의성, 미적 감각 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관련학과: 광고디자인과, 디지털디자인과, 시간디자인과, 시각디자인학과, 컴퓨터디자인학과 관련자격: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기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광고디자이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커리어넷에 방문해보세요!
첨부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보기 리스트
이전글 물리치료사 ‘최주영’
다음글 뮤지컬과

목록

교육부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마크